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아이치이 수사물 중국드라마 vip

원생지죄 original sin
24 에피소드
윤정, 적천림
https://www.iq.com/play/19rri0m2n5

 

원생의 죄 에피소드 1 | iQIYI

지진과 육리, 하나는 유명 변호사, 하나는 경찰계 대표;하나는 결손가정 출신 , 한 명은 소년득지.오해로 알게되 한 쌍의 환희원수 ,한쌍의 서로 아끼는 라이벌.두사람의 인생은 마치 서로 다른 �

www.iq.com

 

한성 The City of Chaos
24 에피소드
https://www.iq.com/play/19rsb47zoc

 

한성 에피소드 1 | iQIYI

다중신분을 가진 신비한 남자 뤄쟈(리광지에 분)가 형제애를 위해 칸국 란쿠파시에 나타나 홀몸으로 동남아의 야쿠자 7성사에 가입하여 위기에 빠지면서도 어두운 세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각종

www.iq.com

한성에서 이광결 배우(李光潔 | Li Guangjie)와 김민준 배우 이미지가 너무 비슷했어요~~클라라 배우도 출연해서 반갑!!

 

줄거리 : 다중신분을 가진 신비한 남자 뤄쟈(리광지에 분)가 형제애를 위해 칸국 란쿠파시에 나타나 홀몸으로 동남아의 야쿠자 7성사에 가입하여 위기에 빠지면서도 어두운 세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각종 극단적인 도전하에서도 정의를 견지하고 진실을 찾았다. 람쿠파 교도관 바이전허(왠원캉 분)은 란쿠파 주지사 사병부대 출신으로 전역 후 서파 교도소에서 근무한다.바이전허와 뤄쟈는 서파 교도서에서 의외로 만나게 되는데 뤄쟈가 자신의 동생 바이전란을 안다는 걸 알게 되면서 부터 둘은 적대관계에서 협력으로 바뀌었다.각종 극단 조건하에서 바이전허와 뤄쟈의 관계가 점점 더 깊어 지면서 둘은 생사의 형제가 되어 범죄의 변두리와 생명의 극한에서 맴돌면서 곤난돌파에 올인하여 점점 더 진실에 가까워져 갔다.

-줄거리 한글도 어색하지 않게 나온것 같아요. 아이치이 줄거리가 번역본이라 그런지 이상하게 번역될 때가 있거든요~

선시선종 42 에피소드
진준걸, 손의 주연

언더커버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마약조직에 잠입수사하게 되는데요~ 멋있게 나와요.. 

웬지 군인들의 부담스런면도 없지 않아 있고~ ㄱㅃ느낌...

 

진준걸 배우는 1991년 9월1일

키180cm, 65kg

중앙희극학원출신입니다.

 

* 출연작

 

테니스의 왕자

풍화일려

리진

신풍도

고검기담

진시명월

수려강산지장가행

청운지

대당영요

용주전기무간도

포말지하

천의무봉

청설루

선시선종


https://www.iq.com/play/19rta8bosg

무료였다가 어느순간 vip로 바뀌기도 해서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달라서 따로 결제가 됐었는데... 뭔가 또 달라진 느낌입니다~~ 

 

 

 

 

선시선종 에피소드 1 | iQIYI

특훈 기지에서 스파이였던 여친 라비가 임무중 희생된 사실에 방한은 슬퍼했다.같은 시기에 사멸총, 마약판매 용루 작전은 정체불명으로 실패되여 사상이 막심했다. 주범인은 도망.방한이 남방

www.iq.com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치이 드라마 & 영화  (0) 2020.06.18
다이어트는 부지런해야 되는데..  (0) 2020.06.11
맥북 프로 발열  (0) 2020.06.06
아이치이 영상 mp4로 바꾸기  (0) 2020.06.04
신양  (0) 2020.05.31